5분 이슈
"별들에게 물어봐" 우주 정거장 배경 드라마, 공효진 - 이민호 출연 확정!
원플로어
2022. 3. 28. 10:25
반응형
국내 최초의 우주 정거장 배경의 드라마인 "별들에게 물어봐"의 공식 출연을 공효진 - 이민호가 확정했다.
"별들에게 물어봐" 드라마는 우주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제작 준비 기간만 5년으로 신선한 소재의 이야기 때문에 화제를 모은 드라마이다.
극중 우주 관광객으로 우주정거장으로 떠나는 사명감 넘치는 산부인과 의사 역할을 맡은 이민호,
한국계 미구인 우주 비행사 역할을 맡은 공효진이, 색다른 연기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을 필두로 이미 K-드라마의 열풍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한국 드라마에 대한 열말이 높은 지금,
"별들에게 물어봐"는 전세계적으로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다.
이미 글로벌 스타인, 이민호는 '상속자들', '더킹:영원한 군주', 그리고 최신작 '파친코'까지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류스타이다.
마찬가지로 공효진 역시,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스타로, '파스타', '최고의 사랑', 동백꽃 필 무렵'으로 인기를 올리고 있는, 당연 로코의 1인자라고 불리는 스타이다.
2023년 국내 채널과, 글로벌 OTT채널에 동시 온 에어를 목표로, 4월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으로 알려져있다.
반응형